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써먹을 생활 정보

유튜브 모바일 앱에서 시청 이용 시간 데이터 확인하는 방법

by 왓에버올원트 2021. 6. 1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모바일 버전에서 자신의 시청 시간 데이터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유튜브 요즘 남녀노소 할 거 없이 정말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하루 중 대부분의 짬 시간에 유튜브를 시청하는 사람도 많은 만큼 유튜브가 우리 일상 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정도는 결코 무시할 수 없죠. 그래서 간혹 자신이 유튜브를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이용 시간 데이터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답니다. 수험생분들과 같이 유튜브 시청 시간을 조절할 필요가 있어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굉장히 도움될만한 내용이라 자신하니 끝까지 꼼꼼하게 일고 그대로 따라 하셔서 누적 시청 시간 확인하시는 데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내용 바로 시작할게요.

 

유튜브-시청-이용-시간-확인하는-방법-썸네일
유튜브-누적-시청-시간-확인하기

 

 

 

목차

유튜브 모바일 버전에서 누적 시청 시간 확인하는 방법

마무리

 

유튜브 모바일 버전에서 누적 시청 시간 확인하는 방법

유튜브 모바일 앱에서 누적 이용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1. '유튜브' 엡을 실행해주세요.

2.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 누적 이용 시간을 확인하고자 하는 유튜브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3.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탭 해주세요.

4. '시청 시간'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 일일 평균 시청 시간과 오늘 시청 시간 그리고 지난 7일 누적 시간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일 평균 시청 시간의 경우 지난주 대비 증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유튜브 모바일 애에서 누적 시청 시간을 확인하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유튜브 모바일 버전에서 자신의 시청 시간 데이터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시청 시간이 많고 적은 지를 알고 적절하게 조절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필요한 기능이 아닌가 싶은데요. 아무래도 유튜브 사용 비중이 많은 만큼 이 포스팅 방법대로 유튜브 이용 시간을 확인하시고 지나치게 편중되지 않도록 적절하게 조절하시는데 많은 도움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유용한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유튜브 검색 기록 일부 또는 전체 삭제 및 저장 여부 설정하는 방법 기능 알아보기

 

유튜브 검색 기록 일부 또는 전체 삭제 및 저장 여부 설정하는 방법 기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검색 기록을 일부 또는 전체 삭제하는 방법과 해당 기록이 지속적으로 남지 않게 저장 여부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PC와 모바일을 구분 지어 소개해드

whateverallwant.tistory.com

유튜브 닉네임 이름을 변경하는 2가지 방법

 

유튜브 닉네임 이름을 변경하는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닉네임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평소 유튜브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 유튜브를 사용하다가 특정 유튜버 댓글창에 댓

whateverallwant.tistory.com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 무단 배포 및 2차 가공 생산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