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hinoceros 라이노 7 무료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 키 없이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by 왓에버올원트 2021. 12. 30.

Rhinoceros-7을-무료로-다운로드하고-영구적으로-정품-인증이-완료된-상태에서-실행이-가능하도록-크랙-설치를-진행하는-방법-썸네일
라이노-7-정품-인증-완료-버전-무료-다운로드-후-설치-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Rhinoceros 7, 줄여서 라이노 7 그중에서도 엄밀하게 7.13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라이센스 키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실행이 가능하도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Rhinoceros는 굉장히 쉽고 사용하기 편한 환경 때문에 초보자분들부터 전문가분들까지 폭넓게 사용하는 3D 디자인 소프트웨어인데요. 굉장히 정확하면서도 고급 기능을 이용해 제약 없는 3차원 디자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건축 및 기계 설계 등에 정말로 많이 이용되으며 특별한 하드웨어를 필요로 하지 않아 일반 노트북 컴퓨터에서도 빠르게 잘 돌아가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이죠. 운영체제도 Windows 뿐만 아니라 Mac OS에서도 이용이 가능하고요. 이러한 라이노 7을 무료로, 그것도 체험판이 아닌 정품판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평소 Rhino 7을 새롭게 설치하고 싶으셨던 분들 중 정품 버전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함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내용이 될 거라 자신하니 끝까지 천천히 봐주시고 많은 도움 얻어가세요. 단, 이 포스팅은 다른 누군가가 올린 파일에 대해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단순히 소개하는 글일 뿐 다운로드를 권장하거나 용이하게 하려는 목적은 없음을 미리 밝힙니다. 그럼 내용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라이노 7 무료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 키 없이 크랙 설치 방법

마무리

 

라이노 7 무료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 키 없이 크랙 설치 방법

라이노 7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정품판을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키, 일명 라이센스 키 없이도 별도의 크랙 다운 없이 한 번에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1.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소프트웨어의 설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위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Rhinoceros 7.13 무료 다운로드

2. 상단 우측에 존재하는 검색란에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검색합니다.

3. 검색 결과로 나온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4. 스크롤을 내려 원하는 버전을 확인합니다.

5. 다운로드 탭을 선택합니다.

6. 'Download' 버튼이 활성화되면 해당 버튼을 눌러주세요.

  • 활성화되기까지 PC 사양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몇 초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잠시 대기해주세요.

7. 아래에 첨부한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세요.

라이노-7-압축-해제-암호.txt
0.00MB

8. 내려받은 텍스트 파일을 실행해 패스워드를 확인합니다.

9. 6번 단계에서 다운로드한 압축 파일을 실행합니다.

10. 8번 단계에서 확인한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11. 압축 해제 결과 새롭게 만들어진 폴더로 들어갑니다.

12. 'Rhinoceros 7.13.21348.13001 (x64)' 폴더로 다시 한번 들어가 주세요.

13. 'rhino_en-us_7.13.21348.13001'라는 파일명을 가진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14. 'Rhinoceros' 문구가 적힌 화면 창이 나오면 우측 하단의 '지금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뜨면 해당 창 좌측 하단의 '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15.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문구가 적힌 화면이 나오면 '닫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16. '메모장' 앱을 실행해주세요.

17. 상단 메뉴바 카테고리 중 '열기' 카테고리를 클릭합니다.

18. '열기' 항목을 눌러주세요.

19. 'C:\Windows\System32\drivers\etc' 경로로 들어가 오른쪽 아래의 파일 형식을 '텍스트 문서'가 아니라 '모든 파일'로 변경해주세요.

20. 'hosts' 파일을 선택해주세요.

21. 우측 하단에 위치한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2. 아래 링크를 통해 삽입 문구를 복사하기 위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삽입 문구 확인하기

23. 화면에 보이는 문구를 복사해주세요.

24. 21번 단계 진행 결과 'hosts' 파일이 열린 '메모장' 앱으로 돌아가 하단에 22번 단계에서 복사한 문구를 붙여 넣어주세요.

25. 오른쪽 상단에 존재하는 '닫기' 버튼을 눌러준 뒤 변경 내용을 저장해주세요.

26. 12번 단계에서 들어갔던 폴더로 이동해주세요.

27. 'Activator'라는 이름의 압축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28. 압축을 해제합니다.

29. 압축 해제 결과 새롭게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 주세요.

30. 'RhinoActivator'라는 파일명을 가진 응용 프로그램을 복사해주세요.

31. 라이노 7의 설치 경로로 들어가 30번 단계에서 복사한 파일을 붙여 넣습니다.

  • 일반적으로 설치 위치를 변경하지 않았다면 'C:\Program Files\Rhino 7'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32. 31번 단계에서 붙여 넣은 'RhinoActivator'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주세요.

33.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을 눌러줍니다.

34. 'Rhino Activator v1.0' 창이 나오면 'Activate'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로써 Rhinoceros 7.13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정품판을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키, 일명 라이센스 키 없이도 별도의 크랙 다운 없이 한 번에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Rhinoceros 7, 줄여서 라이노 7 그중에서도 엄밀하게 7.13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라이센스 키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실행이 가능하도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중첩되는 블록이나 디테일 뷰가 많은 레이아웃 또는 텍스트 개체가 많은 모델에서도 굉장히 빠르게 돌아가며 디노이저를 이용하여 초안 이미지에서 노이즈를 제거하여 고화질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등 굉장히 다양한 기능이 업데이트된 Rhino 7인데요. 이러한 라이노 7을 별도의 크랙 다운 없이도 영구 정품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하다는 생각입니다. 평소 라이노 7을 새롭게 설치하셔서 이용하고 싶으셨던 분들 중 무료로 정품판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가져오셨던 분들이 이 포스팅 내용을 통해 많은 도움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유용한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Autodesk 3DS Max 2022 한글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키젠 없이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Autodesk 3DS Max 2022 한글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키젠 없이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Autodesk 3DS Max 2022 한글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키젠 없이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

whateverallwant.tistory.com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1.18.1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1.18.1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인크래프트 1.18.1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크랙 설치까지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in

whateverallwant.tistory.com

오토캐드 2022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오토캐드 2022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토캐드 2022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 번호, 다시 말해 키젠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크랙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

whateverallwant.tistory.com

이 블로그는 중간중간 보이는 광고 클릭 시 발생하는 소정의 비용으로 운영됩니다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서는 2차 가공 및 복사를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