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토캐드 2022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by 왓에버올원트 2021. 12. 11.

AutoCAD-2022를-무료로-다운로드하고-영구적으로-정품-인증이-완료된-상태에서-이용할-수-있도록-크랙을-설치한-뒤-한국어-언어팩을-설치해-한글판으로-업데이트하는-방법-썸네일
오토캐드-2022-정품-인증-완료-버전-무료-다운로드-후-설치-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토캐드 2022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 번호, 다시 말해 키젠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크랙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건축이나 기계 도면 설계를 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프로그램으로 Autodek 사의 AutoCAD가 아닐까 싶은데요. 다양하고 전문적인 도구 툴과 사용 환경으로 초보자분들부터 엔지니어 분들까지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의 연 구독 비용이 정말 만만치 않은데요. 200만 원이 훌쩍 넘어가는 만큼 어지간해서 개인용으로 이용하는 것이 참 고민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오토캐드를 2022 최신 버전으로, 그것도 무료로, 더 나아가 일정기간 사용이 제한된 체험판이 아니라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정품판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평소 AutoCAD 2022를 새롭게 경험해보시고 싶으셨던 개인 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내용이 될 거라 자신하니 끝까지 꼼꼼하게 봐주시고 많은 도움 얻어가세요. 단, 이 포스팅은 다른 누군가가 올린 파일에 대해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을 단순히 소개하는 글일 뿐 다운로드를 권장하거나 용이하게 하려는 목적은 없음을 미리 밝힙니다. 그럼 내용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AutoCAD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제품 키젠 자동 등록 설치 방법

AutoCAD 2022 한글판 언어팩 설치 방법

마무리

 

AutoCAD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제품 번호 키 자동 등록 설치 방법

오토캐드 2022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 시리얼 키를 자동 등록하여 정품 인증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릴게요.

1. 'Internet Download Manager'의 설치를 완료해주세요.

  •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란 인터넷 상에서 내려받는 파일의 다운로드 속도를 가속화시켜 보다 시간을 절약하며 효율적으로 다운로드가 완료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 프로그램으로 AutoCAD 2022의 설치 파일의 용량이 큰 편이기 때문에 그냥 내려받기보다는 해당 소프트웨어의 도움을 받고 받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 혹시 'IDM'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품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 남겨둔 포스팅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설치를 마무리지어주세요.

Internet Download Manager(IDM) 영구 인증 크랙 무료 다운로드 및 한국어 적용 설치 방법

 

Internet Download Manager(IDM) 영구 인증 크랙 무료 다운로드 및 한국어 적용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Internet Download Manager', 줄여서 'IDM'의 영구 라이센스 이증 크랙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한국어로 언어 설정하여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인터넷 다운로드 매

whateverallwant.tistory.com

2. 아래 링크를 통해 오토캐드 2022의 설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위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AutoCAD 2022 무료 다운로드

3. 우측 상단에 존재하는 검색란에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입력 및 검색합니다.

4. 검색 결과로 나온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5. 스크롤을 내려 원하는 버전을 선택합니다.

6. 다운로드 버튼을 탭 해주세요.

7. 'Download' 버튼을 눌러주세요.

  • 해당 버튼이 생성되기까지 몇 초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주세요.

8. '받을 파일 정보' 창이 뜨면 '경로' 항목에서 다운로드할 위치를 설정한 뒤 '내려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9. 다운로드한 압축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10.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압축 해제 비밀번호는 아래에 첨부한 텍스트 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토캐드-2022-설치-파일-압축-해제-비밀번호.txt
0.00MB

 

11. 압축 해제 결과 새롭게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 주세요.

12. 'Autodesk AutoCAD 2022.1.1 (x64)' 폴더로 다시 한번 들어갑니다.

13. 'SetEn'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뜨면 해당 창에서 '예' 버튼을 클릭합니다.

14. 'Legal agreement' 화면이 나오면 우측 상단 '언어' 항목에서 사용하시고 싶은 언어를 선택해주세요.

15. 계약 내용 하단 'I agree to the Terms of Use' 체크박스 항목을 눌러 체크를 진행한 뒤 'Nex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16. 'Product' 항목 우측 점 3개가 찍혀있는 버튼을 눌러 오토캐드 2022를 설치할 경로를 선택한 뒤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17. 'Select additional components' 화면이 나오면 추가적으로 선택하고 싶은 소프트웨어가 존재한다면 해당 체크박스 항목에 체크한 뒤 'Install' 버튼을 눌러주세요.

18. 설치가 완료된 후 'AutoCAD 2022 Install complete' 문구가 나오면 'Finish' 버튼을 클릭합니다.

19. 'Crack' 폴더로 들어가 주세요.

20. 'AdskNLM'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오면 '예' 버튼을 눌러주세요.

21. 'AdskNLM Crack' 창에서 'Cracking complete. Enjoy' 문구가 나오면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22. 설치된 'AutoCAD 2022'를 실행해주세요.

23. 'Let's Get Started' 화면이 나오면 'Other license types' 카테고리에 속해있는 'Use a network license' 항목의 'Select'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로써 오토캐드 2022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 번호 시리얼 키를 자동 등록하여 정품 인증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영문판이기 때문에 한글판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카테고리에서 소개드리는 방법으로 한국어 언어팩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AutoCAD 2022 한글판 언어팩 설치 방법

오토캐드 2022의 한국어 언어팩을 설치하여 한글판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아래 링크를 통해 AutoCAD 2022의 한국어 언어팩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위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오토캐드 2022 한국어 언어팩 무료 다운로드

2. 스크롤을 내려 '한국어' 카테고리로 이동해주세요.

3. 'Autodesk_AutoCAD_2022_Korean_Language_Pack.exe' 항목을 눌러 언어팩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해주세요.

4. 내려받은 파일을 실행합니다.

  •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면 '실행' 버튼을 눌러줍니다.

5. 추출 과정을 대기해주세요.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오면 '예' 버튼을 클릭합니다.

6. 'Autodesk AutoCAD 2022 Language Pack - 한국어(Korean)' 화면이 나오면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7. 한국어 언어팩 설치 과정을 기다려줍니다.

8. '설치 완료' 화면이 나오면 '마침'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로써 오토캐드 2022의 한국어 언어팩을 설치하여 한글판으로 업데이트하는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바탕화면에 새롭게 생성된 'AutoCAD 2022 - 한국어(Korean)'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한글판으로 정상 실행이 이루어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오토캐드 2022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번호, 다시 말해 키젠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크랙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연 이용비용이 상당히 비싼 만큼 개인용으로 사용한다는 전제하에 이와 같이 무료로 최신 버전을, 그것도 정품판으로 설치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굉장히 유용하다는 생각인데요. 2022 버전만의 새로운 신기능을 자유롭게 경험해보며 건축 및 기계 설계 작업을 효율적으로 해볼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평소 AutoCAD 2022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 시리얼 키 없이도 정품 인증 완료 상태로 실행 가능하도록 하는 크랙 설치 방법에 대해 궁금함을 가져오셨던 분들이 이 포스팅 내용을 통해 많은 도움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유용한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어도비 포토샵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어도비 포토샵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도비 포토샵 2022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인증이 완료된 상태로 이용할 수 있도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웹디자인을 하거

whateverallwant.tistory.com

한컴오피스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한컴오피스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컴오피스 2022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인 정품 인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한컴오피스를 통해 과제나 리포트와 같은 문서 작업을 많

whateverallwant.tistory.com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2 한글판 정품 인증 완료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2 한글판 정품 인증 완료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2 한글판 정품 인증이 완료된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한 후 설치를 완료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Adobe Premiere Pro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whateverallwant.tistory.com

이 블로그는 중간중간 보이는 광고 클릭 시 발생하는 소정의 비용으로 운영됩니다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서는 2차 가공 및 복사를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