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AGIX VEGAS PRO 19 (V19.0.0.458) 무료 다운로드 및 시리얼 넘버 없이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by 왓에버올원트 2022. 1. 29.

매직스-베가스-프로-19를-무료로-다운로드하고-시리얼-넘버-없이-크랙-설치를-통해-정품판-상태로-영구-이용할-수-있도록-설정하는-방법-썸네일
MAGIX-VEGAS-PRO-19-정품-인증-완료-버전-무료-다운로드-후-설치-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MAGIX VEGAS PRO 19 그중에서도 19.0.0.458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시리얼 넘버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실행이 가능하도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매직스 베가스 프로는 전문적인 비디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HDR 색상의 보정 기능과 라이브 스트리밍 및 사운드의 디자인으로 영상 편집에 필요한 필수 도구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월 약 15달러의 비용을 지불하고 정품판을 이용할 수 있지만 개인적인 용도에서 간단한 동영상 편집을 진행하거나 해당 소프트웨어의 사용 방법과 기본 툴을 익혀본다는 측면에서는 부담이 될 수도 있는 금액입니다. 하지만 시리얼 넘버 없이 최신 정품 버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평소 MAGIX VEGAS PRO 19를 새롭게 설치하셔야 했던 분들이나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내용이 될 거라 자신하니 끝까지 천천히 봐주시고 많은 도움 얻어가세요. 단, 이 포스팅은 다른 누군가가 올린 파일에 대해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을 단순히 소개하는 글일 뿐 다운로드를 권장하거나 용이하게하려는 목적은 없음을 미리 밝힙니다. 그럼 내용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매직스 베가스 프로 19 무료 다운로드 및 크랙 설치 방법

마무리

 

매직스 베가스 프로 19 무료 다운로드 및 크랙 설치 방법

MAGIX VEGAS PRO 19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크랙 설치를 통해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소프트웨어의 설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위한 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MAGIX VEGAS PRO 19 무료 다운로드

2. 오른쪽 위로 가서 검색란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검색합니다.

3. 검색 결과 화면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4.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원하는 버전을 초이스합니다.

5.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해당 버튼이 활성화되기까지 몇 초의 시간이 필요하며 그 시간은 사용자의 PC 환경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6. 아래에 첨부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해주세요.

매직스-베가스-프로-19-압축-해제-비밀번호.txt
0.00MB

7. 압축 해제 시 필요한 암호를 확인합니다.

8. 5번 단계 진행 결과 내려받은 압축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9. 확인한 패스워드를 이용해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10. 9번 단계를 진행함에 따라 새롭게 생성된 압축 해제 폴더로 들어가 주세요.

11. 'MAGIX VEGAS Pro'로 시작하는 이름을 가진 폴더를 다시 한번 열어주세요.

12. 'Setup'이라는 이름의 응용 프로그램을 더블 클릭해 실행합니다.

  •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보이면 '예' 버튼을 눌러줍니다.

13. 'VEGAS Pro 19.0' 창이 보이면 'Please choose a language for this installation' 항목에서 설치 과정에서 사용할 언어를 선택한 뒤 'Nex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이 포스팅에서는 '영어' 항목을 선택하는 것으로 설명을 이어가겠습니다.

14. 계약서 하단에 위치한 'I have read the End User License Agreement and the Privacy Policy and agree to their terms' 항목을 눌러 선택한 뒤 'Nex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15. 'VEGAS Pro 19.0 software will install to the following folder' 항목에서 'Change' 버튼을 눌러 매직스 베가스 프로 19를 설치할 경로를 지정한 뒤 'Install'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16. 설치 과정을 기다려주세요.

17. 설치 완료 후 'VEGAS Pro 19.0 has been successfully installed' 화면이 보이면 'Finish' 버튼을 눌러주세요.

18. 11번 단계에서 열었던 폴더로 다시 한번 들어가 주세요.

19. 'Crack' 폴더를 열어주세요.

20. 'protein' 폴더와 'vegas190'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복사해주세요.

21. 15번 단계에서 설정한 설치 경로로 이동해주세요.

22. 20번 단계에서 복사한 폴더와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붙여 넣어주세요.

23. '파일 바꾸기 또는 건너뛰기' 창이 뜨면 '대상 폴더의 파일 덮어쓰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24. '대상 폴더 액세스 거부' 창이 나오면 '계속'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5. 23번 과정을 다시 한번 반복해주세요.

이로써 MAGIX VEGAS PRO 19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크랙 설치를 통해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정하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MAGIX VEGAS PRO 19 그중에서도 19.0.0.458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시리얼 넘버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실행이 가능하도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기능이 내장돼있는 매직스 베가스 프로 19를 무료로 설치하고 이용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하다는 생각입니다. 이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우선 개인적인 용도로 간단한 영상 편집을 해보시거나 해당 소프트웨어의 사용 방법과 환경을 무료로 충분히 익혀본 뒤 정식 구매를 통해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평소 MAGIX VEGAS PRO 19를 새롭게 설치하셔야 하거나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 이 포스팅 내용을 통해 많은 도움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유용한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2 v 22.1.2.1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2 v 22.1.2.1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2, 그중에서도 가장 따끈따끈하게 업데이트된 최신 버전 22.1.2.1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적용된 상태에서 실행이 가능하도록

whateverallwant.tistory.com

원더쉐어 필모라 X 10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원더쉐어 필모라 X 10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원더쉐어 필모라 X 10 최신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

whateverallwant.tistory.com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21, 일명 MS Office 2021 한글판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하는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whateverallwant.tistory.com

이 블로그는 중간중간 보이는 광고 클릭 시 발생하는 소정의 비용으로 운영됩니다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서는 2차 가공 및 복사를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