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써먹을 생활 정보

일본 교통패스 : 간사이 쓰루패스 수령 방법 및 한국어 노선도

by 왓에버올원트 2023. 7. 30.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 오사카, 교토, 고베, 와키야마, 나라 등 간사이 지방을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무제한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교통패스인 간사이 쓰루패스의 수령 장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이용 가능한 교통수단별 노선도 한국어 버전 파일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간사이 쓰루패스란

간사이 쓰루패스란 오사카, 교토, 고베 등의 간사이 지방 내에서 JR을 제외하고 열차나 지하철 또는 버스를 정해진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 교통패스로 매번 현 위치로부터 목적지까지 거리와 요금을 계산하는 수고 없이 간사이 지방 내 5개의 주요 도시를 정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수령처 장소

간사이 쓰루패스는 지정된 장소에서 구입 또는 미리 구입한 바우처를 통해 실물 티켓으로 교환이 가능한데요.
한국인 기준으로 간사이 공항에 도착한 이후 공항 내 간사이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교환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고요. 그 밖에 난바 관광안내소나 난카이전철 간사이공항역 창구, 한큐 투어리스트 센터 등이 있으며 현지 상황에 따라 수령 가능한 장소가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 수령처 현황아래 링크를 통해 남겨놓겠습니다.

간사이 쓰루패스 수령 장소 실시간 확인하기 (클릭)

 

간사이 쓰루패스 이용 가능 교통수단 및 노선도

간사이 쓰루패스를 구입하면 오사카, 교토, 고베 등 간사이 내 5개 주요 도시의 지하철과 전철, 그리고 시티 버스를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고요. 또 간사이 공항과 난바 사이를 오가는 난카이선까지 이용이 가능해 공항에서 시내로 나가는데 보다 편리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오사카 여행 시 오사카만 보고 올 수도 있지만 주변 교토까지의 거리가 크게 멀지 않기 때문에 함께 관광하고 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 패스를 이용하면 오사카와 교토 사이를 이동하는데 필요한 교통비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교토 내 청수사, 은각사, 금각사 등의 주요 포인트를 간사이 쓰루패스를 이용해 교토 시내버스를 타고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고 가와라마치역에서 게이한선을 타고 우지 뵤도인을 가거나 대나무숲과 이끼정원으로 유명한 아라시야마를 방문 시 한큐선을 이용할 때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아래에 남겨드린 이용 가능한 교통수단과 노선도의 한국어 버전 파일을 꼭 챙기셔서 여행 시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간사이-쓰루패스-노선도-한국어-버전.pdf
2.27MB

 

마무리

지금까지 일본 오사카, 교토, 고베, 와키야마, 나라 등 간사이 지방을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무제한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교통패스인 간사이 쓰루패스의 수령 장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이용 가능한 교통수단별 노선도 한국어 버전 파일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일본 오사카를 방문하시고 간사이 지방 내 다른 주요 도시로 교토나 고베 등을 방문하실 때 안그래도 부담스러운 일본 교통비를 간사이 쓰루패스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한 상품이라 생각하는데요.
현지 구매보다 미리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므로 미리 구입하신 뒤 위 내용에서 확인한 수령처 중 원하는 곳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셔서 제공해 드린 노선도를 통해 보다 스마트한 간사이 지방 여행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 간사이 지방을 방문할 계획 중이신 분들 중 간사이 쓰루패스 실물 티켓의 수령 장소나 이용 가능한 교통수단에 대해 관심을 가져오셨던 분들이 이 포스팅 내용을 통해 많은 도움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유용한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2일권 가격 교통수단 비교 및 무료 또는 할인 혜택 알아보기

나리타 익스프레스 왕복 할인 지정석 티켓 발권기 예매 방법

누누티비 대체 무료 TV 드라마 및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완벽 정리

이 블로그는 중간중간 보이는 광고 클릭 시 발생하는 소정의 비용으로 운영됩니다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서는 2차 가공 및 복사를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