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써먹을 생활 정보

유튜브 자신이 쓴 모든 댓글 모아서 확인하는 방법 PC와 모바일 기기 구분해서 알아보기

by 왓에버올원트 2021. 6. 1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에서 내가 쓴 모든 댓글을 모아서 확인하는 방법을 PC와 모바일 기기 구분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유튜브를 하다 보면 자신이 시청한 동영상에 댓글을 남기고 해당 채널의 유튜버나 다른 사람들과 소통을 하는데요. 자신이 쓴 댓글은 시간이 지나면 잊히기 마련이고 추후에 수정을 하거나 삭제를 하고 싶어도 어떤 채널의 어떤 동영상에 댓글을 남겼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발을 동동 구를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에서 자신이 남긴 모든 댓글을 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평소 유튜브에서 내가 남긴 모든 댓글의 내용과 출처를 확인하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내용이 될 거라 자신하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어주시고 그대로 따라서 진행해주세요. 그럼 내용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자신이-쓴-댓글-모두-모아서-보는-방법-썸네일
유튜브-내가-쓴-댓글-한-번에-모아서-보기

 

 

 

목차

유튜브에서 내가 남긴 댓글을 모두 모아서 보는 방법

마무리

 

유튜브에서 내가 남긴 댓글을 모두 모아서 보는 방법

유튜브에서 자신이 남긴 댓글을 한눈에 모아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PC에서 확인하는 방법

1.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2.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눌러 댓글을 모아서 확인하고 싶은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3. 좌측 상단의 작대기 3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생기는 사이드바에서 '시청 기록'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4. 우측 사이드바에서 '댓글' 항목을 눌러주세요.

5. 중앙 화면에서 그동안 자신이 남겼던 댓글을 확인해주세요.

  • 댓글 항목 우측에 있는 점 3개 모양의 '더보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댓글의 수정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확인하는 방법

1. 'Chrome' 앱을 실행해주세요.

2. 우측 상단의 점 3개 모양의 '더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데스크톱 사이트' 항목을 눌러 해당 항목 우측에 있는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세요.

4. 스크롤을 살짝 아래로 내리면 상단에 나타나는 주소창에 유튜브 URL을 입력합니다.

  • 참고로 유튜브 URL 주소는 'youtube.com'입니다.

5. 위에 있는 'PC에서 확인하는 방법'의 2번 단계부터 5번 단계까지 동일하게 진행해주세요.

이로써 유튜브에서 자신이 남긴 댓글을 한눈에 모아서 확인하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내가 쓴 모든 댓글을 모아서 확인하는 방법을 PC와 모바일 기기 구분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자신이 유튜브에서 남긴 그동안의 댓글을 한눈에 정리하여 확인하고 싶으셨거나 특정 댓글을 수정 또는 삭제하시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되는 내용의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유용한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유튜브 모바일 앱에서 시청 이용 시간 데이터 확인하는 방법

 

유튜브 모바일 앱에서 시청 이용 시간 데이터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모바일 버전에서 자신의 시청 시간 데이터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유튜브 요즘 남녀노소 할 거 없이 정말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whateverallwant.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족 멤버십 결제 방법 월 460원으로 광고 없이 동시 6명까지 이용 가능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족 멤버쉽 결제 방법 월 460원으로 광고없이 동시 6명까지 이용 가

안녕하십니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도로 IP를 우회하여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족 멤버십 기준 월 약 460원으로 동시 최대 6명까지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는 요즘 누

whateverallwant.tistory.com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 무단 배포 및 2차 가공 생산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