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호라(Ohora)' 젤 네일 후기와 부착방법 그리고 행사 이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네일아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 중 셀프로 관리하는 것을 한 번 시도해보고 싶으신 분들 또는 외출이 조금 내키시지 않거나 네일숍 운영시간이 본인과 맞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이 이 포스팅 내용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받으실 수 있도록 정성껏 느낀 그대로의 내용을 말씀드려보겠습니다.
※ 목차
-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을 구매하게 된 이유
-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 언박싱
-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의 부착 방법
-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 사용 후기
- '오호라(Ohora)' 공식몰 행사 이벤트
- 마무리
-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을 구매하게 된 이유
평소 저는 네일 관리를 받으면서 힐링하는 것을 참 좋아했습니다. 속눈썹이나 패디까지 패키지로 끊어서 이따금씩 단골 가게에 찾아가 관리받으면 참 기분 좋고 프레쉬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요즘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취해짐에 따라 아무래도 찾아가는 빈도가 줄어들기도 했고 막상 또 가보려고 하면 매장 운영시간도 조절돼서 저와 시간이 안 맞는 경우가 잦았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셀프로 네일을 한 번 해보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게 되었고 여기저기 알아보다 '오호라(Ohora)' 젤 네일을 알게 되었고 손재주가 없는 저도 붙이고 굽기만 하면 쉽고 깔끔하게 완성할 수 있는 방식이라는 생각이 들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 언박싱
이쁜 빨간색으로 된 '오호라(Ohora)' 제품 상자가 도착했습니다. '오호라(Ohora)'라는 글귀가 아주 심플하며 깔끔하게 새겨져 있는 게 참 고급지며 동시에 '오호라(Ohora)' 젤 네일의 심플함이라는 철학 방식을 의미하는 듯 해 굉장히 인상 깊었답니다.
칼로 상자를 조심스럽게 개봉해보겠습니다.
내용물은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 N 디어 산타(N Dear SANTA) ND-146 제품과 설명서 그리고 '오호라(Ohora)' 젤 램프(Gel Lamp)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었습니다.
우선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 N 디어 산타(N Dear SANTA) ND-146 제품부터 보실게요. 저는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기 위해 N 디어 산타(N Dear SANTA) ND-146 제품을 구입했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세미 큐어 젤 스트립 2장(30피스분)과 미니 네일 파일 1개, 우드 스틱 1개, 그리고 프렙 패드 2장이 들어있네요.
다음으로 설명서가 보입니다. '오호라(Ohora)' 제품의 사용방법과 겨울철 사용방법 그리고 공식몰 이벤트의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호라(Ohora)' 젤 램프(Gel Lamp)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호라(Ohora)' 젤 램프(Gel Lamp) 본체와 USB 선이 들어있습니다.
-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의 부착 방법
1. 부착 전 손을 깨끗이 씻어준 후 프렙 패드로 젤 네일을 부착할 손톱의 유수분을 꼼꼼하게 닦아줍니다.
2. 사이즈에 맞는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을 선택하여 투명 필름을 떼어내고 큐티클 라인에서 약간의 간격을 떼고 꼼꼼히 부착해줍니다.
3. 네일 파일로 손톱의 남은 부분을 제거해줍니다.
이때 네일 파일은 한 방향으로만 밀어주라고 권고하며 손톱깎기로 자르거나 단단한 다른 곳에 문지르는 것도 추천하고 있답니다.
4. '오호라(Ohora)' 젤 램프(Gel Lamp)로 3회 정도 경화(굳히기) 과정을 거치면 젤 네일 부착 과정이 완료됩니다.
-
'오호라(Ohora)' 세미 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 사용 후기
우선 손재주가 없는 제가 아주 손쉽고 깔끔하게 네일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습니다. 부착하고 주위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네일 받았냐고 할 정도로 그 퀄리티도 전문가 수준으로 훌륭하기에 만족도가 더 높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호라(Ohora)' 세미큐어 젤 네일(Semicured Gel Nail)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이쁜 것들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 또한 굉장히 좋았습니다. 거기다가 네일숍에서 관리받는 것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기에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생각이 너무나도 드네요. 그리고 부착하고 남은 젤 네일은 보관하였다가 추후에 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양이 충분하다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다른 제품과 섞어서 붙여도 전혀 이질감이 들지 않을 정도로 하나하나의 스타일이 개성 있고 이쁘답니다. 또한 추후에 젤 네일을 제거할 시 '이지필 리무버'로 이물질 남지 않게 쉽게 제거할 수 있고 '네일 강화제'로 영양을 더해 보이지 않는 손상까지도 케어할 수 있어서 참 심플하면서도 체계적인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오호라(Ohora)' 공식몰 행사 이벤트
1. 친구에게 추천하고 추천받은 친구가 가입 후 배송 완료 시 추천인에게는 5천 원의 적립금이, 추천받은 친구에게는 가입 즉시 1천 원의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2. 네일이나 패디 구입할 때 3종 구매 시 네일 1종 추가 증정, 6종 구매 시 네일 2종 추가 증정, 9종 구매시 네일 3종 추가 증정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3. 신규 회원 첫 구매시 1만 8천 원 상당의 '오호라(Ohora)' 젤 램프(Gel Lamp)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
마무리
이상으로 '오호라(Ohora)' 젤 네일 후기와 부착방법 그리고 행사 이벤트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결과와 사용 과정의 편리함에 있어서 굉장히 만족한 제품이기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어서 이렇게 포스팅해보았습니다. 평소 네일아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 중 셀프로 관리하는 것을 한 번 시도해보고 싶으신 분들 또는 외출이 조금 내키시지 않거나 네일숍 운영시간이 본인과 맞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에게 유익한 내용의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더 유익한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