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써먹을 생활 정보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 이용하는 방법

by 왓에버올원트 2021. 2. 6.

안녕하십니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고다(agoda)에서 운영하는 아고다 보장제, 즉,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를 막상 이용하려다 보면 어떻게 해야 할지도 잘 모르겠고 괜히 절차가 복잡한 감도 없지 않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시거나 궁금하셨던 분들이 있으셨을 거라 생각돼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 썸네일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아주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란?

아고다 보장제 이용하기 위한 준비물

아고다 보장제 '채팅 상담'으로 이용하는 방법

아고다 보장제 '이메일 보내기'로 이용하는 방법

아고다 보장제 이용 결과

마무리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란?

아고다(agoda)에서는 고객들에게 최저가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고다(agoda)에서 숙소 예약을 진행한 후 동일한 조건의 객실 기준으로 아고다(agoda)에서 제시한 금액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한 사이트나 앱을 발견하면 그 차액만큼 요금을 환불해주거나 더 좋은 조건으로 변경시켜주는 정책을 자체적으로 선보이고 있고 이를 '아고다 보장제' 또는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라고 합니다. 아고다 보장제를 이용하는 방법은 최종적으로 증빙 스크린샷을 제시해야 하는 특성상 '채팅 상담' 또는 '이메일 보내기' 이렇게 2가지 방법이 실용적이라고 할 수 있겠으며 구체적인 방법은 아래에서 이어서 설명이 진행됩니다.

 

아고다 보장제 이용하기 위한 준비물

아고다 보장제는 동일 조건의 객실을 기준으로 아고다(agoda)를 통해서 예약한 요금보다 타 사이트에서 예약한 또는 예약 가능한 요금이 더 저렴함을 증빙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우선 1차적으로 아고다(agoda)를 통해서 특정 객실이 예약되어 있어야 하며 2차적으로는 타 사이트에서 동일 조건의 객실의 요금이 저렴함을 보일 수 있는 이미지샷이 준비되어야합니다.

 

 

 

아고다 보장제 '채팅 상담'으로 이용하는 방법

우선 '채팅 상담'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아고다(Agoda) 사이트 접속하기
'아고다(Agoda)' 사이트 접속하기

1. 구글에서 '아고다'를 입력한 뒤 해당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도움말 센터 또는 자주 묻는 질문(FAQ) 접속하기
'도움말 센터' 또는 '자주 묻는 질문(FAQ)' 접속하기

2. 하단 '풋터(Footer)' 부분에서 '도움말 센터'나 '자주 묻는 질문(FAQ)'를 클릭합니다.

좌측 사이드바의 예약정보 카테고리
좌측 사이드바의 '예약정보' 카테고리
Q. 아고다 보장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항목
우측에 출력되는 '예약 정보' 카테고리의 'Q. '아고다 보장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항목

3. 좌측 사이드 바에 있는 '예약 정보' 카테고리를 클릭한 뒤 우측 화면에서 'Q. '아고다 보장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항목을 클릭해줍니다.

'이용 가능한 방법 더 보기' 클릭하기
'이용 가능한 방법 더 보기' 클릭하기

4. 'Q. '아고다 보장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항목 우측 하단의 '이용 가능한 방법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채팅 상담' 클릭하기
'채팅 상담' 클릭하기

5. 중앙의 '채팅 상담' 버튼을 클릭합니다.

채팅 상담 시작하기
채팅 상담 시작하기

6. 본인이 아고다(agoda)를 통해 예약을 완료한 숙소의 예약 번호를 입력한 뒤 '채팅 상담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채팅 상담 중
채팅 상담 중

7. 채팅창이 뜨면 상담원분에게 아고다 보장제 이용을 원한다는 멘트와 함께 미리 준비해두었던 증빙 스크린샷을 채팅창 우측 하단의 클립 버튼을 눌러 첨부해준 뒤 심사과정을 기다립니다.

 

아고다 보장제 '이메일 보내기'로 이용하는 방법

다음으로 '이메일 보내기'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1. 위 '아고다 보장제 '채팅 상담'으로 시용하는 방법'의 1번 단계부터 4번 단계까지 동일하게 진행해줍니다.

 

'기타 연락 방법 보기' 클릭하기
'기타 연락 방법 보기' 클릭하기

2. 우측 하단의 '기타 연락 방법 보기'를 클릭해줍니다.

'이메일로 문의하기'에 접속하기
'이메일로 문의하기'에 접속하기

3. 다시 한번 우측 하단에 있는 '기타 연락 방법 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항목 작성 후 파일 첨부하기
항목 작성 후 파일 첨부하기

4. '이메일로 문의하기'의 각 항목을 빠짐없이 작성해준 뒤 증빙하고자 하는 내용이 담긴 스크린 샷을 파일로 첨부합니다.

파일 첨부 방법은 '파일 첨부' 항목의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미리 준비해두었던 증빙 스크린샷을 선택하고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5. 우측 '업로드하기' 버튼을 눌러준 뒤 첨부하고자 하는 파일의 업로드가 완료된 것을 확인해주고 하단의 '이메일 보내기' 버튼을 눌러준 뒤 심사과정을 기다립니다.

 

아고다 보장제 이용 결과

위의 2가지 방법 중 한 가지 과정을 통해 실제 타 사이트에서 동일한 조건의 객실을 더 저렴한 요금으로 예약 가능함이 확인된다면 아고다(agoda) 정책을 통해 그 차액을 환불해주거나 더 좋은 조건으로 변경시켜줄 것입니다. 한 가지 짚고 넘어갈 부분은 동일 조건의 객실 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동일 조건의 범위에는 보통 숙소, 날짜, 인원수, 객실 타입,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여부, 조식 포함 여부 정도로 이해하시면 될 것입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아고다에서 예약을 진행한 후 타 사이트에서 동일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더 저렴한 요금으로 결제 가능함을 발견하셨다면 섣불리 취소하시거나 안타까워하고 넘어가지 마시고 아고다(agoda)에서 운영하는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를 이용하는 방법이 한 번 해보신 분들에게는 쉽고 익숙할지 몰라도 처음 해보는 입장에서 잘 보이지도 않고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 포스팅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아고다 최저가 보장제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되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더 유용한 내용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애플 독점 OtterBox Figura 시리즈 맥세이프 케이스 옐로 아이폰 12 프로 구매 후기

 

애플 독점 OtterBox Figura 시리즈 맥세이프 케이스 옐로 아이폰 12 프로 구매 후기

안녕하십니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플 독점 OtterBox Figura 시리즈 옐로 케이스 아이폰 12 프로 구매 후기에 대해서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독점 제품이기에 타 사이트 구매가 불가능하므

whateverallwant.tistory.com

손싹 플러스 핸드클리너 젤 손 소독제 개봉기/후기/유의사항 추천

 

손싹 플러스 핸드클리너 젤 손 소독제 개봉기/후기/유의사항 추천

안녕하십니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손싹 플러스 핸드 클리너 젤이라는 손 소독제 개봉기와 후기 그리고 손 세정제와의 차이 및 유의사항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손 소독의

whateverallwant.tistory.com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 무단 배포 및 2차 가공 생산을 금지합니다.

댓글